게시글검색
Home > 요양원 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비접촉 가족 면회 실시 안내

  • 전의요셉의집
  • 2020-07-01 13:56:00
  • hit2696
  • 211.107.201.18

비(非)접촉 가족 면회 안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요양시설 비접촉 면회 허용’ 발표에 따라 본 요양원은 7월 6일부터 비(非)접촉 가족 면회를 시행하고자 합니다.

그러나, 어르신들은 고령 및 기저질환 등으로 코로나19 감염의 위험성이 여전히 높은 상황입니다.

따라서 오는 7월 6일(월요일)부터 시행되는 비(非)접촉 가족 면회시 준수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어르신들의 안전을 위해 반드시 지켜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접촉 가족 면회시 주의사항

 

1. 마스크(KF80이상)를 직접 준비하셔서 반드시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면회 전 방문자 명부 작성, 체온측정, 손소독 등에 협조 바랍니다.

마스크 착용 체온 체크 출입명부 작성 손소독, 비닐장갑 착용 면회시작

3. 면회 예약 시 ‘노인요양시설 면회 신청서’를 작성하시어 사전에 본 요양원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코로나19 의심 증상(발열, 인후통, 기침 등), 최근 14일 이내 해외여행력, 확진자 접촉 여부 등 위험요인 확인 시 면회는 불가합니다.

5. 면회 도중 마스크를 벗거나 음식 섭취는 불가합니다.

6. 어르신과는 공기 등을 차단할 수 있는 칸막이 등으로 분리된 공간에서 면회를 실시하며, 신체 접촉, 손잡기, 쓰다듬기, 음식물 섭취 등은 불가합니다.

7. 면회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11시까지 / 오후 2시 30분부터 3시까지입니다.

8. 1일 면회 시간은 30분 이내이며, 면회 가능한 가족수는 4인까지 입니다.

9. 면회객은 시설 직원의 안내에 따라 후 면회를 시작 할 수 있습니다.

10. 면회 후 사용하신 마스크, 비닐장갑, 개인보호구 등은 반드시 별도 비치된 수거함에 버려

주시기 바랍니다.

11. 비(非)접촉 면회를 하신 가족은 코로나19 의심 증상 모니터링에 성실히 응해 주셔야 합니다.

 

끝으로 면회 순서는 컨디션 변화가 많아 가족 면회 및 상담이 시급한 어르신 순서로 배정하였

사오니, 가족분들의 넓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대전지역의 코로나19의 급속한 확산으로 대전지역 가족분들의 면회는 7월 13일 이후 부터 시작 됩니다.

비(非)접촉 가족면회 일정은 본 요양원 홈페이지 (www.josephmaul.org)공지사항과 문자로 발송 되오니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0. 07. 01

                                                                   전의요셉의집 가족 드림

첨부 : 가족면회 일정1부.

         가족면회신청서 1부.

  

 

게시글 공유 URL복사 cyworld
댓글[0]

열기 닫기

이미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