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검색
Home > 요양원 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전의요셉의집 가족분들께(부활을 축하합니다.)

  • 전의요셉의집
  • 2020-04-20 16:14:00
  • hit1016
  • 211.107.201.18

전의요셉의집 가족분들게

     “부활을 축하합니다”

오늘부터 사회적 거리 두기가 새롭게 시작되었다는 중앙재난안전대책 본부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4월 20일부터 5월 5일 까지 지금의 ‘사회적 거리두기’의 근간을 유지 하면서 종교 시설, 학원, 체육시설 등에 대하여 일부 제한을 완화 하겠다는 발표였습니다.

그러나 지난 4월 9일부터 확진자 35명이 나온 예천군 사례처럼 감염 경로를 알 수없는 지역사회 유행이 발생하고 있고, 코로나19의 치료제가 개발되지 않은 현시점에서 방심은 절대 금물일 것입니다.

따라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부 완화 되었다 할지라도 ‘감염병 예방수칙’ 정부 권고안에 따라 보호자 면회 및 외부 방문객 출입은 전면 금지됩니다.

또한 어르신 및 종사자 1일 2회 발열 및 증상 체크, 마스크 착용, 식사시 거리두기, 격리실 운영, 시설내 수시 소독 등 생활 방역을 실천과 종사자들에 대한 5인 이상의 단체 행사 및 모임, 종교 모임(미사, 예배, 법회 등)참석 금지, 경북, 대구, 경기도, 서울 등 원거리 이동 제한, 종사자 출퇴근 시 개인차량 또는 우리 요양원 출퇴근 차량 이용 등 모든 예방적 조치들은 그대로 유지 됩니다.

전의요셉의집 공동체는 코로나19라는 낯선 바이러스의 공격에 맞서 생명을 지키기 위해 외부와의 관계를 지키지 못하는 고립된 일상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식을 향한 어머님의 위로와 사랑은 하루도 쉬지 않고 기도로써 주님께 봉헌 되고 있습니다.

물리적으로는 고립되어 있지만 기도로 연결되어 있는 부모님의 따뜻한 사랑을 늘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멘.

                                                                                                    2020년 4월 21일

                                                                                           전의요셉의집 가족 드림

게시글 공유 URL복사 cyworld
댓글[0]

열기 닫기

이미지명